모바일성인블로그

모바일성인블로그

모바일성인블로그 ◀ 바로가기

모바일성인블로그

모바일성인블로그 사메지마가 도장에 도착하자, 다케시는 선물로 건네는 과자는 받았지만 그가 실내로 들어서려는 것을 최대한 말렸다.”선생님께서 사메지마 상을 직접 맞이하는 것이 옳겠지만, 지금 형편이 그렇지 못합니다. 성인블로그 의원이 선생님께 최대한 방문객을 맞지 말고, 안정을 취하라는 처방을 내렸기 때문입니다.”사메지마는 눈살을 슬쩍 찌푸리다가 잠시 생각을 정리한 다음 물었다.”도대체 무슨 병인데 그런 것인가? 자네 말을 듣기에 아주 심각한 병이라도 되는 것 같구먼.”사메지마의 말에 다케시는 대답할 말을 찾지 못해 쩔쩔매다 겨우 말했다.”저…, 그게 전염병…, 인 것 같기고 하고, 그게……”뭔가 다케시가 숨기는 게 있다는 느낌을 받은 사메지마는 다짜고짜 실내로 들어섰다.”이러시면 안 되십니다, 사메지마 상.”사메지마가 방문을 드르륵 열자, 거기에는 사사키 선생이 처참한 모습으로 누워 있었다. 발에 부목이 대어져 있는 걸로 보아 아마도 뼈가 부러진 것 같았다. 물론 아무리 무술의 고수라고 해도 불의의 사고를 당해 발이 부러질 수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사사키 선생의 몰골은 이것이 전혀 사고가 아니었음을 대변해 주고 있었다. 여기저기 누군가에게 마치 몰매라도 맞은 듯 타박상의 흔적이 뚜렷하였고, 성인블로그 오른쪽 눈에는 시꺼먼 멍 자국까지 선명하게 찍혀 있었던 것이다.사메지마가 갑자기 방 안으로 들어서자, 순간 사사키 선생은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 하다 침울한 표정으로 입을 열었다.”어서 오십시오, 사메지마 상. 이런 몰골이라 직접 맞이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사메지마는 일단 놀라움이 사라지자,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올라 따지듯 물었다.”도대체 어떤 놈들이 사사키 선생을 이 지경으로 만들었습니까?”사사키 선생은 아무런 대꾸도 못하고 그냥 멍하니 앉아 있었다. 그 모습을 보고 사메지마는 더욱 화가 났다. 사사키 선생과 같은 뛰어난 병법자를 이 지경으로 만들려면 상당히 많은 인원이 매복하여 공격을 가했다는 말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영지의 치안 상태에 커다란 구멍이 뚫렸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했다. 성인블로그 “아무리 해적 때문에 세상이 뒤숭숭해졌다고 하지만, 이렇듯 무뢰배들이 날뛴다는 도저히 나로서는 좌시할 수가 없는 일이오. 당장 영주님께 고하여 치안 책임자들을 문책해야겠소. 어떻게 영지 내에서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단 말이오?”사메지마의 분노도 일리가 있는 것이었다. 하지만 사메지마가 이 사실을 영주에게 고하겠다고 하자, 사사키 선생은 어쩔 수 없이 입을 열 수밖에 없었다.”그런 것이 아닙니다, 사메지마 상.””예? 그건 무슨 말씀이십니까?””제가 도전했다가 패해서 이 지경이 된 것입니다. 성인블로그 당신이 데려왔던 그 노랑머리의 야만인에게 말이오. 그런 젖비린내 나는 것에게 이렇듯 무참하게 패하여 영주님의 체면에 먹칠을 했으니, 도저히 얼굴을 들 수가 없습니다.”사사키 선생의 말에 사메지마는 순간 기가 막혔다. 자신이 모르는 사이에 아마도 제자의 복수를 하겠다고 나섰던 모양이다. 물론 그 결과가 이것이고…… 도대체 어떻게 하면 이 사건을 원만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인지 사메지마는 고민을 해야 했다. 하지만 상대의 속마음을 알 리 없는 사사키 선생은 자신의 머리맡에 놔뒀던 편지를 사메지마에게 건네주며 침통한 어조로 말했다.”기왕에 말이 나왔으니, 사메지마 상께서 영주님께 이 편지를 좀 전해 주시겠습니까?””이것이 뭡니까?”

이 글은 19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 ,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댓글 남기기

